오는 14일 밤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예고편에는 김병옥이 상담소 고객으로 등장했다.
이날 김병옥은 "황혼 이혼을 한 친구도 있으니까…"라고 운을 떼며 "아침부터 집에 있으면 불편한 공기가 흐르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특별한 일이 없어도 카페 가서 커피 한 잔 마시고 들어간다. 집에서 세 끼를 먹는다는 게 불편한 것"이라고 털어놨다.
오은영 박사는 "황혼 이혼의 가장 큰 이유가 OO 때문이라고 한다"라고 전했고 예상치 못한 이유에 놀란 김병옥은 눈시울을 붉히며 "이게 인과응보인가?"라고 해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황혼 이혼에 대한 위기를 털어놓으며 눈시울을 붉히기까지 한 김병옥의 사연에 궁금증이 모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