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공사 임직원들은 다른 봉사자들과 함께 이날 1500포기의 김장을 담갔으며 1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도 시설에 기부했다.
난방공사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김장봉사를 추진 했다"면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아름답고 행복한 동행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전남지사는 올해 나주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청소년 대상 드론교육, 청소년 장학사업, 아동·장애인 후원사업 등에 7000만원을 기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