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엔 '바퀴달린입3' 3회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말미에 나온 예고편에선 SG워너비 이석훈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조세호는 "이성에게 잘 보이기 위해 노래방 갔을 때 피해야 될 노래"라며 하동균의 '나비야'를 '가비야'로 개사해 열창했고, 가비는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석훈은 이를 듣고 "(가비는) 남자친구가 있지 않냐"며 조이택을 언급했다. 이에 이용진은 "헤어졌다"라고 거듭 말해 이목을 끌었다. 그러자 조세호는 "나 때문이야?"라면서 가비와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비는 연극배우로 알려진 조이택과의 열애를 숨기지 않았다. 두 사람은 각각의 개인 계정을 통해서도 열애 사실을 드러내왔으나, 현재는 팔로우가 끊긴 상태다.
지난 4월에는 KBS 2TV 예능 '갓파더'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가비는 "2년 넘게 사귀었다"며 첫 만남과 러브스토리 등을 공개했다. 이에 강주은은 조이택을 보며 점점 마음이 풀리기 시작했다. 조이택은 바쁘게 일하고 있는 가비의 옆에서 묵묵히 그를 챙겨줬다고. 강주은은 조이택의 침착하면서도 따뜻한 행동을 들은 뒤 "너무 마음이 놓인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