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2022는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다.
몬스타엑스는 수상 이후 "사실 상을 기대하고 온 게 아니라 큰 공연장에서 몬베베(팬덤명)를 만난지 오래 됐더라. 오늘 이 자리가 깜짝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왔는데 이렇게 우리가 선물을 받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이어 "소속사와 스태프분들 모두 감사드린다"며 "더욱 열심히 하겠다.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