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2022는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다.
아이브는 이날 그룹 (여자)아이들과 에스파, 블랙핑크, 뉴진스 등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베스트 그룹 여자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아이브 멤버 장원영은 수상 이후 "생각하지도 못하고 있다가 상을 받아 너무 영광스럽다"며 "저희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하루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 드릴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