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섬 광주신세계 도장 찍기 챌린지는 대상 섬을 걷고 발걸음이 모이면 여수 지역 20인 미만 섬에 식료품을 전달하는 행사로 지난 11월 4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소두라도를 비롯해 금죽도, 야도, 소횡간도, 추도, 대부도, 대운두도, 광도, 소거문도 등 여수 지역 9개섬이 목표를 달성했다.
광주신세계 ESG 프로젝트인 '한국 섬 공주신세계 도장 찍기 챌린지'는 지난 9월 한국섬진흥원과 체결한 섬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