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김진표 국회의장과 의원단이 8일 오전(현지시간) 크로아티아 정부청사에서 안드레이 플렌코비치 크로아티아 총리와 면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최만영 공보수석비서관, 오영환 더불어민주당 의원, 최종윤 더불어민주당 의원, 안드레이 플렌코비치 크로아티아 총리, 김진표 국회의장, 아니타 포츠르니치-라도세비치 크-한 의원친선협회장, 홍성욱 주크로아티아 대사, 황승기 국제국장. (국회의장실 제공) 2024.2.9/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