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헌혈 행사에 참여한 안기청 KT 전남법인고객담당 상무와 이경채 전남·북광역본부 경영기획담당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생명나눔 행사 참여를 독려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T전남북광역본부 제공.
이번 행사에 KT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kt cs를 비롯한 그룹사와 광주타워 입주사 직원들이 동참했으며 직접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헌혈증을 기부하는 등 혈액수급난 극복에 힘을 보탰다. 수급 된 혈액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의료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