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이 2일 제23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제공=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는 인구 100만 돌파에 따른 특례시 전환을 앞두고 화성시와 화성시의회의 조직개편 관련 조례안 처리를 위해 소집됐다"며 "의원님들께서는 시민이 신뢰하는 행정이 되도록 상정 안건을 꼼꼼히 살펴봐 주시고 이번 임시회를 통해 화성시가 미래를 준비하는 희망찬 도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제230회 임시회에서는 화성시장으로부터 '화성시 행정기구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안 2건이 제출돼 소관 상임 위원회에 회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