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DB
(서울=뉴스1) 김민수 기자 = 서울 올림픽 대로에서 벤츠 2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남성 2명이 사망했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6일 오전 1시 40분쯤 한남대교에서 반포대교 방향으로 주행 중이던 벤츠가 가로등 기둥을 들이받고 전복된 후 뒤따라오던 또 다른 벤츠가 차선 변경을 하다 사고가 발생했다.
전복된 벤츠 차량에 탑승한 남성 2명은 숨졌다. 들이받은 벤츠에 탑승한 남성 2명은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