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지난 12일 오전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를 방문하여 통합지휘본부 운영 상황 등 봄철 산불재난 대비태세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 (행정안전부 제공) 2024.4.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