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광주시림미술관에서 열린 2024 광주학생 미술대전 시상식에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오른쪽 다섯번째)과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왼쪽 첫번째), 김준기 광주시립미술관장, 김영희 광주미술관회 이사장 등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지난 25일 광주시립미술관에서 '2024 광주학생 미술대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광주신세계가 후원하고 광주시립미술관과 광주미술관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지역 내 미술 인재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초·중·고생 출품작 중 총 60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수상작은 광주시립미술관에서 오는 29일까지, 광주신세계갤러리에서는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각각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