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여성 운전자가 강원 속초시 동명동에서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았다. 사진은 60대 여성 운전자가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은 추돌사고 현장 모습. /사진=뉴시스(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제공)
25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6시9분쯤 강원 속초시 동명동 도로를 운전하던 60대 여성이 빠른 속도로 후진해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보행자 A씨(42·여)가 크게 다쳐 원주 소재 큰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지만 치료 중 숨졌다.
또 다른 보행자 1명과 추돌사고를 당한 운전자 등 4명은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다행히 이들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고를 낸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에 따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