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세미나에는 황병우 DGB그룹 회장,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김상협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공동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는 환영사, 축사, 세미나 강연, 패널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DGB ESG 경영세미나는 '기후 위기 시대, 금융의 도전과 기회'라는 주제로 금융 관계자 및 ESG 전문가, 투자자, 정책 결정자 들이 기후변화와 금융의 기회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공유-소통하고 미래 전략에 대해 토론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