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남구의회 본회의.
제보 대상은 행정의 위법·부당한 사항, 구정 시책 개선 요구, 예산낭비 사례 등이다.
접수 방법은 남구의회 홈페이지 또는 방문, 우편, FAX 전송을 통해 가능하다.
오는 11일은 진월동 빅스포 뒤 푸른길공원 광장, 12일은 백운광장 스트리트 푸드존 입구에서 남구의회 의원 대면 접수창구를 통한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남호현 남구의장은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행정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