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오른쪽)이 15일 서울시청을 방문해 오세훈 시장과 악수하고 있다. / 사진제공=이천시
시에 따르면 이날 차담회에는 서울시에서 오세훈 시장과 이동률 행정국장, 박찬구 정무 특보 등이 참석했고, 이천시에서는 김경희 시장과 박명서 의회의장, 노재덕 농업기술센터소장, 이응광 문화재단 대표, 홍광표 (사)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장 등이 참석해했다.
오세훈 시장과 김경희 시장은 이 자리에서 이천 농산물 소비 촉진과 디지털 트윈 기술협력 방안, 문화교류 활성화 등을 논의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