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제19회 남양주시장기 태권도대회'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이번 대회는 태권도 기술 향상과 시민 건강 증진, 생활체육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됐다.
개회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이정애 남양주시의회 부의장, 시의원, 윤성현 남양주시체육회장, 강신관 남양주시태권도협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지역 체육 진흥과 태권도 기반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대회는 ▲개인전 ▲복식전 ▲단체전 ▲왕중왕전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가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지난 28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년 제19회 남양주시장기 태권도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강신관 회장은 "참가자 한 명 한 명의 열정과 노력은 남양주 태권도 발전의 초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태권도가 지역을 대표하는 생활체육 종목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협회가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