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E&A가 27일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총 10명의 승진자를 발표했다. 사진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삼성E&A 본사 사옥. /사진 제공=삼성E&A
27일 삼성E&A에 따르면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총 10명의 승진자를 발표했다.
삼성E&A 관계자는 "성과주의 인사 원칙에 따라 미래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젊고 유능한 인재를 과감히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승진자 명단.
◆삼성E&A 임원 승진자
▶상무→부사장 (4명)
김종민·양기영·이기열·조원식
▶부장→상무 (6명)
안성찬·연명모·윤혜연·주재영·최용호·한성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