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세월호 실종자를 수생중인 민관군 합동구조팀은 이날 오전 10시30분께 3층 중앙식당에서 여성으로 추정되는 희생자 1명을 추가 수습했다고 밝혔다.
구조팀은 3층 선수 격실과 식당을 수색하는 과정에서 구명조끼를 착용하지 않은 희생자를 발견했으며 현재 신원 확인을 위한 지문조회와 DNA분석을 진행중이다.
구조팀은 이날 오후 3, 4층의 선수 격실과 중앙 우현 격실을 수색한 뒤 4층 선미 다인실 장애물 제거 작업을 통해 추가 수색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