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공개방송, 오로나민C와 함께하는 벚꽃놀이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는 전속모델 전현무의 라디오방송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를 후원하고, 공개방송 '오로나민C와 함께하는 벚꽃놀이-찍어드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로나민C와 함께하는 벚꽃놀이-찍어드림'은 오로나민C의 전국민 시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생기발랄한 아침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0일 오전 7시부터 서울 여의도 헌정기념관 앞에서 열린다.


오로나민C는 이번 공개방송에서 방송차량 주변에 이벤트 부스를 설치하고 무료시음과 퀴즈를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현무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직장인들과 소통하고, 따뜻한 포옹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진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벚꽃축제 기간 중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여의도 일대 GS25 편의점에서 오로나민C 1+1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