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4일 광주상공회의소(회장 김상열) 3층 의원회의실에서 지역 상공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수원 광주지방국세청장 초청 지역 상공인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는 국세청의 “세금문제 현장 소통의 날”을 맞아 기업하기 좋은 세정환경 조성과 성실 납세협력·지원을 강화하고자 마련됐으며, 세무조사와 사후검증에 대한 기업 부담 완화 등의 건의가 이뤄졌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