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번 재능기부활동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250여팀 450여명이 참여해 이틀간 개최된 충남 아산 선문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 ‘제4회 신우새마을금고이사장배 배드민턴대회’와 더불어 진행됐다.
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남녀 선수 19명은 시범경기를 펼쳐 전문선수들의 배드민턴 기술 및 경기 노하우를 전달했다. 배드민턴단의 대표선수인 이현일 선수의 펜사인회도 개최됐다.
앞으로도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다양한 재능기부활동들을 통해 새마을금고 사회공헌활동에 앞장 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