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설날'
탤런트 레이양이 설날 인사를 전했다.
5일 레이양은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를 통해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라는 설날 인사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양은 하얀 니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자태는 남성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레이양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로 발탁됐으며, MBC '나혼자 산다', '복면가왕', KBS '비타민' 등 에도 출연하며 유명세를 모은바 있다.
사진. 토비스미디어 제공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문예진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