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강남경)와 벌교농협(조합장 김기순)은 2일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소재)에서 오이 소비 확대를 위한 오이데이(5·2Day)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오이데이(5·2Day)의 의미를 널리 알리고 오이 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보성군 벌교 지역에서 생산된 오이를 20~30% 할인 판매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