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과 계룡시 관내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MG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선수단이 계룡국민체육선터에서 충남 계룡시 관내 배드민턴 200여명의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활동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재능기부활동은 관내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지역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선수단의 수준 높은 시범경기를 보여주고 1:1 원포인트 레슨 및 게임을 통해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전지훈련 또는 합동훈련 등 주 훈련지 이외의 지역에서도 재능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