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건설업계 구직자들을 위한 국비 취업교육과정이 개설된다. 2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다음달 ‘해외플랜트 건설기술인력 양성과정’이 열린다.
교육은 기수별(9~11기)로 나눠 진행하며 기수에 따라 서울강남분원과 인천본원에서 10월17일~12월15일·20일, 10월18일~12월16일 실시한다. 신청기한은 10월11일 오후 6시까지다.
교육대상은 공학계열 졸업자나 졸업예정자 중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은 자다. 재학생의 경우 내년 9월 전까지 졸업예정자로 지원 가능하다. 교육비는 무료고 소정의 훈련장려금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노향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김노향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