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10월31일까지 다 쓴 화장품 용기를 매장에 가져오면 해당 제품을 50% 할인해 주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어바웃미는 ‘나(ME)’를 돋보이게 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된 ‘친환경 캠페인’으로, 참여한 고객들에게 환경도 생각하고,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면세점을 제외한 어바웃미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병점점)에서 진행된다.

<이미지제공=어바웃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