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는 17일 2016년 2학기 조선대학교 ‘중앙은행론’ 마지막 교육과정 수강생(44명)을 초청해 현장교육을 실시하고 수료증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조선대학교 ‘시장경제의 이해’ 과목에 ‘중앙은행론’을 접목시킨 협동강좌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학기 ‘중앙은행론’ 과정에서는 총 6회(9월5∼10월17일)에 걸쳐 “우리나라 금융시장의 구조와 특징, 중앙은행의 기능과 통화정책, 글로벌 금융위기와 금융안정, 외환 및 국제금융의 이해”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과 실무를 다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