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립 신제품 ‘바이닐 크림 틴트’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형 팝업 스튜디오인 ‘YSL 바이닐 크림 세션’ 행사를 오는 11일부터~13일까지 3일간 신사동 가로수길 ‘컬렉션 라운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입생로랑 뷰티가 지난 2012년 국내 진출한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로, 소비자들이 입생로랑 뷰티의 베스트셀러 립 제품과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 등을 다양하게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디지털 포토부스 및 바이닐 음악 쥬크 박스 등 음악과 접목된 감각적인 프로그램과 엔터테인먼트적인 다양한 이벤트 등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입생로랑 뷰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빠른 입장을 위한 디지털 사전 등록을 하거나 현장 등록을 통한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사진. 입생로랑 뷰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욱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