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유·스퀘어와 금호고속은 24일 광주 서구 유·스퀘어 야외광장에서 유·스퀘어 및 금호고속 사무원, 승무사원, 기술사원 등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담근 500포기의 김치는 보훈청, 서구쌍촌복지관, 영광원 등 자매결연을 맺은 복지단체와 관내에 거주하는 무의탁 독거노인, 장애우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유·스퀘어와 금호고속 임직원들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김장철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으며 김장을 한 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 김치를 배달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