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이 최근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 씨어터홀에서 진행된 ‘제15회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졸업패션쇼’에 자사 제품을 협찬했다고 25일 밝혔다.
‘모델, 시대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40여명의 졸업생들이 무대를 꾸몄으며, 졸업생 가족 및 패션·모델 업계 관계자를 포함해 약 450여명의 관객들이 참석했다.

이날 라벨영은 졸업패션쇼를 참석한 사람들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인 ‘꿀물미스트’를 증정했다. ‘꿀물미스트’는 꿀추출물이 함유돼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꿀광보습을 선사하는 보습미스트 제품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졸업패션쇼는 졸업생들이 학생의 신분으로 마지막으로 참여하는 행사여서 의미가 남다른데 이번 기회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2013년 이래로 매년 자선바자회, 이웃돕기 등 기부활동에 나서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지제공=라벨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