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금호고속은 14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평가대상’ 시상식에서 고속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만족평가대상’은 KCA한국소비자평가와 대한소비자협의회 주관으로 서울·경기 및 6대 광역시 총 2만227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평가 조사를 실시했다.
한해 동안 국민에게 만족을 준 우수업체 및 기관을 선정·홍보해 소비자 기본법 제 4조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 및 정보를 제공 받을 권리’를 위해 마련된 상이다.
금호고속은 ‘고객행복경영’을 근간으로 다른 운송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으로 고객을 더 편리하게, 더안전하게, 더 친절하게 모시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하루 60분 현장활동을 하는 고객행복실천운동과 소외계층돕기, 문화사업육성·지원 등의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덕연 금호고속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고객소통과 니즈(Needs)를 파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으며 올해 창업 70년을 맞아 고객님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창업초심의 정신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