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 청문회] 우병우 "청문회 불출석, 죄송하게 생각한다" 김나현 기자 2016.12.22 | 14:49:4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사진=사진공동취재단 박근혜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5차 청문회가 오늘(22일) 국회에서 개최된 가운데,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은 "국회 소환에 응하지 않아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2차 청문회에 출석하지 않은 것을 사과했다. 다만 "나도 나름대로 고충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이 '우병우 현상금'과 관련해 "수배받은 사람의 심정을 느꼈는가"라고 질문하자 이같이 대답했다. 주요뉴스 "선관위 직원, 경찰복 입고 탈출"…227만 홀린 유튜버, 수익 노린 허위 불법 도박에 음주운전까지…'뇌출혈' 쓰러진 이진호, 결국 재판행 '현대판 매관매직' 김건희 측, 징역 7년 선고에…"지지자들 울지 말라"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4년 만에 무죄 확정 [인사] 현대해상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사회 최신기사 ・ "선관위 직원, 경찰복 입고 탈출"…227만 홀린 유튜버, 수익 노린 허위 ・ 불법 도박에 음주운전까지…'뇌출혈' 쓰러진 이진호, 결국 재판행 ・ '현대판 매관매직' 김건희 측, 징역 7년 선고에…"지지자들 울지 말라" ・ [인사] 광주은행 ・ [오늘 날씨]맑은 하늘, 초여름 햇살에 기온 껑충…서울 최고 32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