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앞서 KTB투자증권 최대주주 권성문 회장은 지난달 19일 이병철 KTB투자증권 부회장에게 제3자 매각의사 및 우선매수청구권, 매도참여권 행사 여부에 대한 청약통지를 했다. 이에 이병철 부회장은 지난달 29일 해당 청약에 대해 우선매수청구권을 행사하겠다고 통지했다.
그러나 양측이 우선매수청구권 행사 청구권에 대한 세부내용에 이견을 보임에 따라 KTB투자증권은 협상을 다시 시도하며 "결과가 확정되는 대로 재공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