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SK텔레콤 인수설'로 주가가 급등했던 코스닥 상장사 톱텍의 주가가 급락했다.

이날 톱텍은 오전 11시 15분쯤 전거래일 대비 1950원(5.5%)오른 3만6900원에 거래됐다. 하지만 SK텔레콤은 같은 시간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현재 당사는 톱텍의 지분 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했다"고 답변 공시가 나온 뒤 주가가 하락세로 전환됐다.


톱텍은 이날 오후 1시41분 기준 전거래일 대비 4450원(12.73%)내린 3만5500원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