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날 워크숍은 2017학년도 대학특성화사업 실적발표와 사업단별 우수 프로그램 사례발표, 5차년도 사업 기본계획과 추진방향 등을 발표하고 사업단과 대학본부, 행정부서간의 특성화사업에 대한 토론 및 의견교환 시간을 갖고 효율적인 업무협조 방안을 논의했다.
워크숍에는 박상철 부총장과 윤천균 기획처장을 비롯해 특성화사업본부, 프라임사업본부, 6개 특성화사업단 교원과 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