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3일 서울 서대문소방서는 이날 오전 7시59분 신촌 세브란스 병원 본관 2층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밝혔다.
소방당국인 장비와 인력을 투입해 진화에 나섰다. 현재 정확한 화재 규모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
소방관계자들은 “큰불로 판단해 입원 환자들을 대피시키고 진화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