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두산엔진은 14일 한국거래소의 최대주주 지분 매각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당사의 최대주주인 두산중공업에 확인한 결과 당사 주식 매각과 관련해 이달 중 본입찰을 실시할 계획으로 확인됐다"고 공시했다.
이 회사는 "매매계약체결 등 향후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3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는 "매매계약체결 등 향후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3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