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스피지수는 23일 전 거래일 대비 37.24포인트(1.54%) 오른 2451.52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은 5225억원을 순매도했지만 기관과 외국인은 각각 3786억원, 1554억원을 순매수하며 지수를 끌어올렸다.
'제약 대장주'인 셀트리온가 3.41% 올랐고 LG화학은 3.32% 올랐다,
코스닥지수는 일날 전일보다 4.56포인트(0.52%) 상승한 874.78에 장을 마감했다.
개인과 기관은 207억원, 431억원을 순매수했고 외국인은 446억원을 매수했디.
코스닥시장에서는제약·바이오주가 강세를 보였다.
신라젠은 4.22% 올랐고 메디톡스는 2.00%, 바이로메드 1.55%, 셀트리온제약 1.33% 씩 주가가 상승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