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강원도 강릉 컬링센터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한국과 일본의 준결승전에 출전한 한국 김선영이 연장전 끝에 일본을 8-7로 꺾고 관중들에게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