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닉스테크는 26일 상호를 '바이오닉스진'으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아울러 이 회사는 최대주주가 박동훈 외 9인에서 서울생명공학으로 변경됐으며, 박동훈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하고 이용진, 한일주 각자 대표이사체제로 변경했다.
아울러 이 회사는 최대주주가 박동훈 외 9인에서 서울생명공학으로 변경됐으며, 박동훈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하고 이용진, 한일주 각자 대표이사체제로 변경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