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가 지주사로 전환할 것으로 보인다.

28일 현대모비스와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이사회가 열렸고 이 자리에서 지배구조 개선안과 관련한 안건을 다룬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머니투데이>는 이와 관련해 인적분할 후 지주사로 전환하는 지배구조 개선안을 의결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또 <머니투데이는> 회사 핵심 관계자의 말을 빌려 “미래 자동차산업을 위한 경쟁력 차원에서 진행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회의 안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진 게 없고 중요한 내용이라면 공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