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강남제비스코는 김재현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에 강남제비스코는 황익준 단독대표 체제에서 황익준·김재현 각자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
이번에 신규선임된 김재현 대표는 GS칼텍스 중앙기술연구소 수석연구원과 강남케이피아이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이번에 신규선임된 김재현 대표는 GS칼텍스 중앙기술연구소 수석연구원과 강남케이피아이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