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진양홀딩스는 자회사 재편과 관련해 2일 공시했다. 이날 진양홀딩스는 진례산업 지분 100%(4만주)를 취득해 자회사로 지난달 31일 편입했다고 전했다.
이어 자회사 진양물산과의 합병을 위해 자회사 진양폼테크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진양폼테크의 탈퇴일자는 지난 1일이다. 이에 진양홀딩스의 자회사는 8개가 됐다.
이어 자회사 진양물산과의 합병을 위해 자회사 진양폼테크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진양폼테크의 탈퇴일자는 지난 1일이다. 이에 진양홀딩스의 자회사는 8개가 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