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젬백스테크놀러지는 유엠에너지를 흡수합병한다고 4일 공시했다. 합병 후 젬백스테크놀러지는 존속회사로 남아있게 되고 유엠엔지는 해산하게 된다.
젬백스테크놀러지는 이번 흡수합병에 대해 신규사업 추진동력을 확보하고 경영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합병기일은 오는 6월11일로 예정됐다.
젬백스테크놀러지는 이번 흡수합병에 대해 신규사업 추진동력을 확보하고 경영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합병기일은 오는 6월11일로 예정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