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는 “이런 와중에도 열성적으로 지지해주신 당원·당직자, 지역주민들과 도내 최고의 투표율을 보여 준 포항남·울릉 책임당원 동지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박 의원은 이어 “이번 경선의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인다”며 “앞으로 6·13 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기꺼이 앞장서고 동참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