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개된 사진에는 임현주 아나운서가 안경을 쓰고 단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안경을 쓰고 나니 '왜 안경을 썼어?' 라는 질문을 참 많이 받은 아침이었습니다"라고 짧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현주 아나운서는 이날 오전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에서 동그란 뿔테 안경을 쓰고 앵커석에 앉아 뉴스를 진행했다. 임현주 아나운서가 안경을 쓰고 뉴스를 진행하자 방송 직후 화제가 됐다.
지금까지 지상파 여자 아나운서들이 일부 프로그램 속 코너를 진행하면서 안경을 쓴 사례는 있었으나 정식 뉴스 진행에서는 처음이다. 지상파에서도 KBS 1TV·2TV와 SBS TV의 뉴스에서는 이러한 시도가 없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