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엔케이는 엔케이비엠에스를 흡수합병한다고 16일 공시했다.
엔케이는 이번 흡수합병에 대해 “소화장치사업부문과 수처리사업부문의 브랜드를 단일화해 선주영업을 강화하고 수익증대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합병기일은 오는 6월18일이다.
엔케이는 이번 흡수합병에 대해 “소화장치사업부문과 수처리사업부문의 브랜드를 단일화해 선주영업을 강화하고 수익증대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합병기일은 오는 6월18일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