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청년일자리 창출 및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18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회관 챔버라운지에서 가졌다. 김동만 한국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이 MOU 체결에 앞서 발언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