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GC녹십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기와의 행복한 순간을 기록으로 남겨 추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기의 손·발과 부모의 하트모양 손가락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노발락 공식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음료교환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공식 SNS을 통해 발표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육아맘이 원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육아맘과 더욱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